본문 바로가기

웨딩정보

신부가 받을 수 있는 뷰티 케어(신부관리,케어,시술,가격,주기,기간 등)

내가 주인공이 되는 그 날, 많은 신부들이 어떻게 하면 더 빛날 수 있을까 고민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웨딩케어는 시술별로 다르지만 길게는 1년 전 늦어도 3개월 전까지는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케어 부위마다 관리할 수 있는 주기와 붓기가 다르기 때문에 본식 당일 티가 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피부 케어의 경우, 일주일 전에 부랴부랴 안 쓰던 팩이나 화장품을 쓰면 안 됩니다. 안 맞을 경우 최악의 피부 상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두고 천천히 관리해야 합니다.

 

* 포스팅전 이 글의 내용은 병원 홈페이지 정보와 후기들을 검색하여 만든 내용입니다. 자세한 효과, 기간, 금액, 부작용 등은 직접 문의해 주세요. 본 글은 이런 것이 있고, 이렇더라 하는 내용입니다. 책임지지 않습니다.

 

 

 

1. 체형케어

 

-  보톡스(피부 케어도 가능) : 보톡스는 한마디로 말해 근육이 수축하지 못하게 하는 약물입니다. 보톡스를 주입함으로써 근육의 크기를 줄이고, 미세한 마비 효과로 주름을 개선하는 원리입니다. 그리고 신경과 땀샘 사이의 통로를 차단하는 기능도 있어서 다한증 치료, 땀 주사 등에도 쓰입니다.

* 개선 가능한 부위 : 턱, 종아리, 승모근. 미간주름, 이마주름, 눈가 주름, 겨드랑이 땀주사 등이 있습니다.

* 가격 : 국내, 수입 따라 가격이 다르며, 국내는 5~10만 원선입니다. 수입이 더 비싸며 병원 자체 이벤트로 가격은 더 낮아질 수 있습니다.

* 시술주기는 부위마다 다르지만 3-6개월에 한 번 시술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 웨딩케어로는 주기를 맞춰 두 번 정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운동 : 체형 타입에 따라 추천하는 운동이 다릅니다. 마르지만 라인을 원할 수도 있고, 살부터 빼고 싶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식단관리는 공통적이며, 운동 종류에 따를 세부 효과만 나열해 보겠습니다.

* 근육+라인 만들기 : 필라테스

* 근육+살 빼기 : 헬스, 복싱, 크로스핏 

* 몸매 라인 만들기 : 수영, 요가 

* 살 먼저 빼기 : 줌바댄스, 점핑, 스피닝

 

- 지방흡입 : 나열한 것 중 가장 단기간 변화가 가능하고 안 빠질 수밖에 없는 직접적인 방법입니다. 다만 금액이 비싸고, 다른 시술도 물론이지만 부작용의 확률이 더 큽니다. 그리고 늦어도 3개월은 되어야 '겉'보기엔 자연스러우며, 아무도 몰래 해야 한다면 늦어도 8개월 전엔 해야 합니다. 지방흡입에도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약물을 넣어 지방은 연하게 한 다음 주사로 빼는 지방 추출 주사와 직접 관을 넣어 지방을 흡입하는 지방흡입 수술이 있습니다. 추줄 주사는 회복기간이 짧은 반면  사람마다 효과가 복불복이고, 흡입은 회복기간이 길지만 확연히 티가 납니다. 

* 가격 : 추출 주사는 CC당 15-20만 원선 / 흡입 수술은 정말 지역, 병원마다 천차만별이지만 부위당 200-500입니다. 병원 이벤트를 통하면 더 저렴하게 가능할 수 있습니다. 

* 개선 가능한 부위 : 팔뚝 상완(겨드랑이와 팔꿈치 사이), 등, 배, 허벅지, 엉덩이 / 팔 하완(팔꿈치와 손목)과, 종아리는 위험한 곳이라 하는 곳이 많지 않습니다. 꼭 하고 싶다면 자세히 알아보고 하시길 바랍니다.

* 시기 : 늦어도 8개월 전 하길 추천드립니다. 바본(바이오 본드)이라는 속지 방 뭉침이 있는데 이 뭉침이 엄청 오래갑니다. 부위별로 다르지만 바본은 3개월 정도까진 '통증'을 동반하고, 겉에서 보면 울퉁불퉁 티가 납니다. 길면 1년 이상 가기도 하니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제 글을 읽은 뒤 개인적으로 더 알아보고 하시길 바랍니다.

 

 

 

* 이 글의 내용은 병원 홈페이지 정보와 후기들을 검색하여 만든 내용입니다. 자세한 효과, 기간, 금액, 부작용 등은 직접 문의해 주세요. 이런 것이 있고, 이렇더라 하는 내용입니다.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피부 케어

 

- 필러 : 물질을 채워 넣어 주름이나, 굴곡을 넣는 데 사용합니다.

* 개선 가능한 부위 : 이마 볼륨, 코 높이기, 턱끝 라인, 광대, 팔자 주름, 볼, 입술 등

* 가격 : 부위마다 천차만별이라 가이드 안이 없습니다. 보통 1CC로 가격을 부릅니다. 부산 기준 지인의 말에 의하면 1CC 2만 5천 원 정도이며, 적어도 3~5CC이상은 넣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주기 : 6개월~1년

 

- 각종 주사 시술 : 주사를 이용해 피부를 표현하는 것들을 의미하며 대표적인 두 개만 알아보겠습니다.

* 물광주사 : 히알루론산을 이용해 수분을 유지하고 탄력 효과 낼 수 있습니다. / 1병 30만 원 선입니다.

* 윤곽주사 : 얼굴의 윤곽을 또렷이 만드는 시술입니다. 광대, 볼, 턱 라인 개선이 가능합니다. / 1CC당 5~8만 원입니다.

* 그 외 : 미백, 리프팅, 필링, 모공 주사 등 할 수 있는 선택지가 많으니 병원 상담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이 글의 내용은 병원 홈페이지 정보와 후기들을 검색하여 만든 내용입니다. 자세한 효과, 기간, 금액, 부작용 등은 직접 문의해 주세요. 이런 것이 있고, 이렇더라 하는 내용입니다.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네일 케어

요즘 네일샵은 멀티입니다. 네일도 하고, 왁싱도 하고 속눈썹까지 토털로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생겼습니다. 이런 샵에서는 보통 신부케어라는 명칭을 따로 쓰고 패키지식으로 판매합니다. 이 패키지에는 웨딩 네일, 속눈썹 펌 또는 연장, 제모 등으로 신부에게 맞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가 필요 없으면 네일만 받아도 됩니다.

* 가격 : 신부 패키지는 30-50만 원 정도 / 네일은 기본 5만 원에서 아트와 큐빅에 따라 10만 원 초중반 / 유명한 네일샵은 더 비쌀 수도 있습니다.

* 네일은 별론데 촬영 때와 본식 때만 간단하게 하고 싶다 하시면 올리브영, 롭스, 로드샵, 인터넷 쇼핑몰 등에 붙이는 네일팁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잘 나왔으니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 이 글의 내용은 병원 홈페이지 정보와 후기들을 검색하여 만든 내용입니다.

자세한 효과, 기간, 금액, 부작용 등은 직접 문의해 주세요. 이런 것이 있고, 이렇더라 하는 내용입니다.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