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

신혼여행 태국카오락 첫째날/ 뱀부래프팅, 정글ATV투어, 로맨틱디너 / 체험비용,금액

새벽비행으로 도착해 날이 밝았습니다. 오늘 일정은 뱀부래프팅, 정글ATV투어, 로맨틱디너, 스파입니다. 이러한 일정들은 사전에 하고싶은 체험이 있으면 알려준 사이트에 가서 찜을 누르면 한국인 매니저가 참고하여 일정을 짭니다. 약속시간은 11시 20분이였고 딱 맞게 일어나서 조식은 먹지 못했습니다. 이 체험들에 필요한 준비물입니다. 저 준비물들이 왜 필요한지는 체험별로 적어보겠습니다.

 

- 개인현금, 소지품, 객실내 비치되있는 큰타올이나 수건두장, 젖어도 되는 복장(래쉬가드가능), 편한신발(운동화나 굽있는 샌들은 비추입니다), 자외선 차단용품, 디너시 착용할 예쁜옷 신발 소품 등, 그외 챙겨야될것 같은 개인 짐

 

1. 뱀부래프팅

뱀부래프팅은 물줄기를 따라 즐기는 뗏목 래프팅입니다. 사실 래프팅이라고 하기엔 어행으로 도착해 날이 밝았습니다. 오늘 일정은 뱀부래프팅, 정글ATV투어, 로맨틱디너, 스파입니다. 이러한 일정들은 사전에 하고싶은 체험이 있으면 알려준 사이트에 가서 찜을 누르면 한국인 매니저가 참고하여 일정을 짭니다. 약속시간은 11시 20분이였고 딱 맞게 일어나서 조식은 먹지 못했습니다. 이 체험들에 필요한 준비물입니다. 저 준비물들이 왜 필요한지는 체험별로 적어보겠습니다.

 

 

 

- 개인현금, 소지품, 객실내 비치되있는 큰타올이나 수건두장, 젖어도 되는 복장(래쉬가드가능), 편한신발(운동화나 굽있는 샌들은 비추입니다), 자외선 차단용품, 디너시 착용할 예쁜옷 신발 소품 등, 그외 챙겨야될것 같은 개인 짐

 

 

 

1. 뱀부래프팅

 

뱀부래프팅은 물줄기를 따라 즐기는 뗏목 래프팅입니다. 사실 래프팅이라고 하기엔 어려운것이 잔잔한 계곡을 똇목을 타고 힐링하는 쪽에 가깝습니다. 현지 직원이 노를 저어 똇목을 타고 쉬는 코스인데, 나름 힐링이 됩니다. 20분정도 탄것 같고, 직접 노르 저어 볼수도 있습니다. 중간중간 사진을 찍어주는데, 나중에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https://youtu.be/2dtqr-WITvs

카오락 뱀부래프팅 홍보영상

 

 

카오락 뱀푸래프팅 직접찍은 영상

2.정글ATV투어

 

말그대로 ATV를 타는 체험입니다. 진흙이 많기 때문에 래쉬가드나 젖어도 되는 옷을 입고 진행하며, 때문에 높은 굽은 불편하고, 운동화는 더러워 질수있으니 낮은 굽의 샌들을 착용하면 됩니다. 슬리퍼는 벗겨집니다. 가이드를 따라 코스로 이동하고, 반쯤가면 운전자를 바꿔서도 합니다. 직진코스는 빠르게 달릴 수 있습니다. 저는 ATV를 처음 타봤는데 브레이크와 손잡이사이가 멀어 손이 좀 아팠습니다.

 

https://youtu.be/MYI5cCTR55I

카오락 정글ATV 홍보영상

직접찍은 영상

 

 

 

두 가지 체험을 한 뒤, 근처에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어디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연계된 곳으로 갈겁니다. 맛을 그럭저럭 먹을만 했고, 중간에 있는 탕은 호불호가 갈리는 맛입니다. 개인적으론 생선과 위쪽에있는 빨간 소스에 밥 비벼 먹는것이 제일 먹을만 했습니다. 물론 이것도 개인 취향이므로 한번씩은 맛보시길 바랍니다.

 

점심을 먹고나면 스파를 갑니다. 두 시간 코스입니다. 스파 타입을 고를 수 있고 향도 고를수 있습니다. 스파는 어느곳이나 비슷하기 떄문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3. 로맨틱디너

 

스파 후엔 로맨틱 디너입니다. 이것 역시 고를 수 있는 체험 중 하나 입니다. 카오락 라벨라 리조트에서 진행한 디너로, 신청할 때 리조트마다 선택이 가능했는데, 일정 맞추는 것에 따라 장소는 바뀌는 듯 합니다. 바닷가를 바라보며 저녁을 먹는 코스입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30만원정도 합니다. 생각보다 비쌌지만, 허니문이기에 진행한 체험입니다. 해보니까 그 돈 주고 할 만 합니다.

 

https://youtu.be/I-bTpD_fEXQ

카오락 라벨라 리조트 로맨틱 디너 홍보영상

 

 

아래 사진은 제가 찍은 사진들입니다. 이 디너 자리에서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 예쁜 옷과, 소품들이 필요합니다. 가지고 다니기 귀찮으니 토퍼 정도는 괜찮을 듯 싶습니다. 사진은 한국인 매니저님이 찍어줍니다. 이외에도 다른 구도로 많이 찍어주며 카톡으로 보내줍니다.

 

 

 

 

첫째날 경비 정리 입니다. 2인 총 17,400 바트로 한화 약 66만원 정도 입니다.